호치민골프투어 SECRETS

호치민골프투어 Secrets

호치민골프투어 Secrets

Blog Article

술 기운에 놀아보자! 하고 가라오케 간판이 보이는곳에 무작정 방문하셨다간 처음과 다른 계산서를 보게되는게 흔한 일이며 물티슈,음료,재떨이 교체 비용,매니저의 과한 팁 요구와 웨이터들도 들락날락 하며 팁만 요구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저희는 베트남에 거주중이고 현재 다낭에 있습니다 다낭,하노이,나트랑,호치민 제휴 된 유명 업체들이 수두룩 하니 저희에게 문의주시면 가장 빠르게 진행하실수 있도록 그리고 저희 소개로 오셨으니 바가지 비용 일절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골프장 이용 요금은 대다수의 골퍼가 선호하지 않는 시기, 즉 비수기에 더 저렴하게 책정됩니다. 비수기에는 너무 덥거나, 비가 많이 오거나, 너무 습하거나, 바람이 너무 많이 부는 등 골프를 치기에 부적합한 날씨인 경우가 많습니다.

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여 환상적인 자연경관 속에서 즐기는 다낭 골프장의 장점은 이미 수많은 골퍼에게 잘 알려진 부분이며 동시에 최상급 베트남 밤문화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다낭 황제투어는 무엇 하나 아쉬움 없는 오직 남성들을 위한 극상의 패키지여행입니다.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도 만족스러운 수준이며 개인 수영장, 무료 와이파이, 공항 셔틀, 야외 수영장 이 준비되어 있어 혼자는 물론 커플들이 함께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베트남 내 골프장의 위치와 에약방법이 궁금 하신가요? 베트남 여행이나 비지니스로 오시는 분들이 가장 찾으시는 부분도 골프장이실 것 같아 이번 시간에는 베트남 골프장에 대해 정리 해보았습니다. 

골든 로터스 스파에서는 전신, 어깨 및 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숙련된 마사지사의 전문적인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남부를 대표하는 호치민은 동양과 서양의 분위기가 어우러진 독특한 분위기와 더불어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도시로 특히 볼거리가 많습니다.

홈페이지 내 언어는 베트남어와 영어가로 되어있으며 빌라 시설과 함께 예약도 가능합니다. 코스는 이스트 코스와 웨스트 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항공커버는 비행기 수화물칸에서 골프 백에 먼지가 달라붙거나 다른 짐과 부딪혀 스크래치가 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되도록이면 챙기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베트남의 골프장들은 필드 보호를 위해 메탈 재질의 스파이크 골프화는 입장이 안되는 곳이 많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중부 지역은 남부에 비해 상대적으로 덥지 않은 편입니다. 이곳에는 해변을 따라 이어지는 고급 리조트들과 더불어 베트남 최고 수준의 골프장들이 많아,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호치민골프여행 즐기려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다만 러프가 사막 컨셉이기 때문에 좀 어렵고, 그린이 잔디길이만 정리해주고 누르지는 않아 좀 느린 것 같다는 평도 있어요! 가격도 빈펄에 비해 저렴!

이 부분에 있어 베트남은 최고의 골프 환경을 제공하고 있음에 반론의 여지가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세계적 수준의 골프장들을 전 지역 어디에서나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황제 투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퀄리티를 경험해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베트남 골프여행 시 예산을 줄이는 게 가장 중요한 목표라면, 지방의 잘 알려지지 않은 건축가가 설계한 골프 코스를 찾아보는 방법도 좋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